간편가입

회원가입

©G-WORLD

약관 확인

약관에 동의하셔야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동의(선택항목 포함)

(주)좋은땅의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노트 · 개정 2020.05.30 · 제정 1993.03.15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출판 제작 과정에서 출판사와 저이 약관은 주식회사 좋은땅 ("회사" 또는 "좋은땅")가 제공하는 좋은땅 및 좋은땅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자 및 출판을 의뢰한 고객과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좋은땅 및 좋은땅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출판계약"이라 함은 "회사"와 "회원"간의 상호 협의한 전자계약상의 출판 계약으로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받은 저작물(원고)을 종이책 및 전자책 출판 제작을 하여 출판권을 획득, 국내외 총판 권한을 갖고 판매를 하는 계약을 의미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내 전자우편, 전자쪽지,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1. "회사"는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유료서비스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유료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유료서비스약관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6.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7.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및비디오물의진흥에관한법률" 및 "청소년보호법"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 단, 현저하게 지대나 인쇄비가 인상되었을 때는 “갑“과 상의한다. 제6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불만 또는 피해구제요청을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인력 및 시스템을 구비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타인의 정보도용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2조 ("회원"의 의무)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도서판매 현황 서비스(종이책, 전자책의 판매 현황) · 개방형 서비스(홈페이지 도서) ·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3.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4.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13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회원, 비회원 포함)"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15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16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에 따릅니다. · 게시중단요청 : gworldbook@naver.com 제17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18조 (출판계약) "회사"는 "회원"과의 상호 협의에 따라 별도의 독립적인 출판 계약을 체결 하여 도서를 발행 합니다. 제19조 (계약해제, 해지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제20조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5.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6.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21조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20년 05월 31일부터 적용됩니다. 2. 2020년 5월 30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주)좋은땅은 저자님들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다루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노트 · 개정 2024.02.15 · 개정 2020.05.30 · 제정 1993.03.15 1.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1. ‘(주)좋은땅’은 정통부 시행 개인정보보호 지칭(제15조 1항)에 의거 관리 책임자를 아래와 같이 지정합니다. 개인정보보호에 대하여 궁금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관리 책임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회사는 개인 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 처리를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성명: 허남 · 소속: 관리팀 · 연락처: 070-4866-5345 · 이메일: gworldbook@naver.com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1. ‘(주)좋은땅’은 회원님께서 재화 및 용역을 주문하거나 이용하는 데 있어 주문 및 접수, 대금 결제, 상품 배송 및 회원님께 제공되는 각종 편의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필수 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주)좋은땅’ 회원약관 제15조 1항) 2. ‘(주)좋은땅’은 동의를 통하여 제공된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위에서 밝힌 목적 이외에는 절대로 사용될 수 없으며, 회원님 개인정보의 사용목적과 용도가 변경되는 경우 반드시 회원님의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주)좋은땅’ 회원약관 제15조 2항) 3. 개인정보 수집 항목 ‘(주)좋은땅’은 회원님의 정보 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을 위해 필요한 정보만을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은 필수사항이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서비스명 개인정보 항목 회원가입 < 기본가입 > ·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 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 SNS 간편가입 > · (필수) 고유 식별자 4. 개인정보의 이용 및 보유기간 1. 회원님의 동의를 통해 수집된 개인정보는 회원님이 ‘(주)좋은땅’에서 서비스를 받는 동안 ‘(주)좋은땅’이 지속적으로 보유하며 회원님께 ‘(주)좋은땅’에서의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하여 이용하게 됩니다. 회원님의 탈퇴 요청 및 자격 상실 시에는 즉시 삭제되며, 어떤 이유나 방법으로도 재생되거나,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됩니다. (‘(주)좋은땅’ 회원약관 제7조) 2. 회원 등록 시 ‘(주)좋은땅’의 이벤트 정보 및 상품정보에 대해 메일을 수신하겠다는 의사를 표시한 회원님에 한해서 정기적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만약 이러한 메일을 받고 싶지 않으시면, 화면 상단 [정보 수정]의 [회원정보 변경] 화면에서 메일을 수신하지 않겠다고 개인정보를 수정하시거나, 개인정보관리자에게 전화 또는 메일로 의사를 표시해 주십시오. 5.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동의를 통해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이에 대한 모든 ‘(주)좋은땅’이 집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동의를 통해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이에 대한 모든 ‘(주)좋은땅’이 집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6.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및 동의 철회(회원탈퇴) 1. ‘(주)좋은땅’에 등록된 개인정보는 언제든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화면 상단 [정보 수정]의 [회원정보 변경] 화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2. ‘(주)좋은땅’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삭제(회원 탈퇴)하시고 자 할 경우에는 화면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시거나 개인정보관리자에게 ID, 주민번호, 성명을 전화 혹은 메일로 보내주시면 즉시 삭제(회원 탈퇴) 처리해 드립니다. 3. 비밀번호나 아이디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화면 상단 [정보 수정]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어 성명, 주민번호, 아이디 등을 입력하시면 고객님의 브라우저나 회원님께서 회원가입 시 입력하셨던 메일 주소를 통해 분실된 정보를 통보해 드립니다. 또한, 개인정보관리자에게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신다면 즉시 조치해 드립니다. 7. 비회원 고객개인정보 보호 ‘(주)좋은땅’은 비회원 고객님도 상품 및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 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 정보만을 고객님께 요청하고 있습니다. ‘(주)좋은땅’에서 비회원 고객으로 구매를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8. 미성년자 정보 보호 ‘(주)좋은땅’은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에 대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는 개인정보를 취득하지 않으며, 상품 거래에 대한 계약도 하지 않습니다. 9. 기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사항 1. 온라인상의 게시판이나 이메일 사용을 통해 개인정보가 타인에게 수집되어 사용될 수 있음을 유의하시고, 공개적으로 접속할 수 있는 온라인상에서 개인정보를 노출하는 경우에는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개인의 비밀번호와 아이디에 관한 관리 책임은 개인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주)좋은땅’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에게 통보하고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10.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1. 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 ‘(주)좋은땅’은 회원 인증을 위하여 cookie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Cookie 방식을 사용하는 이유는 로그아웃 시에 자동으로 PC에 저장되지 않고 삭제되도록 되어있으므로 공공장소나 타인이 사용할 수 있는 PC를 사용하실 경우에는 로그인 후 서비스 이용이 끝나시면 반드시 로그아웃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쿠키(cookie)는 KTTP서버가 사용자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작은 정보 데이터로서 인터넷 웹 페이지와 사용자의 컴퓨터 사이에서 정당한 사용자임을 확인합니다. 이 정보는 고객님의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주)좋은땅’은 고객님께 적합하고 보다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쿠키를 이용하여 ID에 관한 정보를 찾아냅니다. 이러한 쿠키 정보를 바탕으로 회원님께 보다 유용하고 편리한 맞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쿠키는 고객님이 ‘(주)좋은땅’의 회원님으로 등록되어서 로그인 시 생성되어 브라우저의 종료 시나 로그아웃 시 만료됩니다. · 사용자는 쿠키에 대해서 사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시켜 모든 쿠키를 허용할 수 있고 쿠키가 저장되지 않게 확인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2. ‘(주)좋은땅’은 고객의 개인 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인력을 최소한으로 한정하고 해당 인원에게 정기적, 부정기적 보안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외부 네트워크로부터 철저하게 격리시키며 외부 침입 및 내부 침입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발생된 개인정보는 이용 후 즉시 세절시키고 있으며, 해당 관리자의 개인정보 접근시간이 모두 기록되고 있습니다. 3. 네트워크 보안 · ‘(주)좋은땅’은 서버 및 네트워크 관련 첨단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좋은땅’은 자체 방화벽 및 침입탐지 사스템, 침입 방지 시스템을 갖추고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최선의 방법을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대정보기술 IDC 센터를 통하여 철저한 시스템 점검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고객께서 처음으로 로그인하실 때 보안(128Bit 암호화) 프로그램(INMugin)이 설치/실행되도록 하고 있으며, 로그인하실 때마다 보안 프로그램이 실행되도록 체크하고 있습니다. 11. 개인 정보 관련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회원님은 개인 정보와 관련된 문의 및 불만사항을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여 요청하실 수 있으며, ‘(주)좋은땅’은 접수 즉시 조치하고,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립니다. · 고객만족센터 02-374-8616~7

이벤트 등 프로모션 알림 메일 수신(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