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인터뷰

‘그러므로 깨어 있으라’의 작가 마재영과의 만남

2020.03.16

1. 《그러므로 깨어 있으라》를 집필하게 된 동기는 무엇인가요?
2019년 4월 성경전서 중 신약의 말씀을 엮어 출판한 책 《요절형식으로 엮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묵상하고 정리하는 중 계속 반복되는 “그러므로 깨어 있으라”는 말씀이 강하게 다가왔으며 다시 한번 책으로 나누고 싶은 사명감 같은 마음을 갖게 되어 이번에 출판하게 되였습니다.

 

2. 이 책을 꼭 읽어주셨으면 하는 분들이 있다면?
먼저는 제 자신이며 또한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살아가는 믿음의 사람들입니다. 언제 주님이 오실지 아무도 모릅니다. 그러나 다시 오심은 약속되어 있습니다. 주님을 기다리는 사람들 그리고 온 세상 사람들이 이 책을 읽고 다 구원 얻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3. 저번 책 《요절형식으로 읽는 예수그리스도의 말씀》과 다른 점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2019년 4월에 출판한 책이 신약성경 말씀 전체를 배경으로 엮은 책이라면, 이번에 출판한 《그러므로 깨어 있으라》는 책은 특별한 한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한 책입니다.


4. 최근에 읽은 성경말씀 중 기억에 남는 구절이 있다면 소개해 주세요.
그가 홀연히 와서 너희의 자는 것을 보지 않도록 하라(막 13:36)


5. 독자들에게 전하는 말이 있다면 한 말씀 해주십시오.
지금까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은 완전하게 성취되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다시 오심도 이미 말씀하신 그대로 이루어진 것을 사람들의 눈으로 볼 것입니다. 이미 세상 끝에 일어날 징조들을 성경에 수차 말씀하셨습니다. 이미 그 징조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깊은 잠에서 깨어 일어납시다.

 

6. 앞으로의 계획이 궁금합니다.
우리 이웃과 온 세상 모든 민족에 가장 신속히 복음이 전해지고 구원이 이루어지도록 기도할 것입니다.

지금 이 시간 저자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