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 소식

[주간 서점 판매 순위]8월 둘째 주 좋은땅 도서 서점 판매 순위

2020.08.10

안녕하세요. 좋은땅 출판사입니다. 매주 한 주간의 온·오프라인 서점 판매 순위가 높았던 도서들을 소개해드리는 코너 ‘주간 서점 판매 순위’입니다. 8월 둘째 주 한 주간 좋은땅 도서들의 서점 판매 순위 베스트 5를 소개합니다.

 

베스트 5위 - 8월 둘째 주 순위



책소개

『아는 만큼 즐겁다』는 건축전문가인 저자가 이탈리아 남부를 직접 여행하며 보고 느낀 것을 적은 여행 에세이다. 2019년 2월, 이탈리아 남부를 여행하며 찍은 사진과 글을 통해, 서양 건축과 예술이 낯선 이들에게 알기 쉽게 건축·문화 상식을 고루 전달하고 있다. 저자는 어떤 여행이든 계획을 잘 짜고, 그 지역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야말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길이라 생각한다. 여행하면서 보는 건축은 어려운 것이 아니고, 알고 보면 그 지역의 역사나 음식만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풍부한 사진을 통해 다양한 건축과 문화를 쉽게 전달하려는 저자의 발걸음을 따라가 보자.


도서 구매하러 가기


베스트 4위 - 8월 둘째 주 순위


책소개

『경찰의 민낯』은 기존 출시되었던 책들과 같이 경찰의 활동에 대한 자화자찬이 아니라, 현란한 포장 뒤에 감추어진 경찰 조직의 그릇된 문화와 관행을 적나라하게 드러내는 최초의 책이라 할 수 있다. ‘경찰의 민낯’이라는 제목 그대로 이 책은 그동안 일반 시민이 알지 못했던 경찰의 부끄러운 면면을 드러내고 있다.

 

도서 구매하러 가기

 

베스트 3위 - 8월 둘째 주 순위

책소개

『엄마도 영어 공부 할 거야!』는 영어 공부 시작이 어려운 어른들을 위한 초급영문법이다. 책은 하루에 한 챕터씩 총 100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어의 기본인 알파벳에서부터 주어, 동사 등을 차근히 익혀 나가며 한 문장씩 직접 말하고 쓸 수 있도록 짜여졌다. 특히 실생활에서 직접 쓰는 표현들로 예문을 꾸려 누구든지 쉽게 응용하며 연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도서 구매하러 가기

 

베스트 2위 - 8월 둘째 주 순위

책소개

2010년 이후 급속히 진행된 저임금 비정규직은 노동 생산성을 떨어뜨렸다. 우리는 그 원인이 교육과 직무능력의 불일치에 있음을 알고 있지만 권위주의적인 수직구조와 기득권의 권력 유지를 위하여 눈감아 왔다. 누군가의 삶을 소모품처럼 써 버리는 구조, 하청업체에 대한 원청 수탈, 생산성의 하락 등 우리는 어떻게 해야 이런 과잉적이고 파괴적인 경제 모순을 제대로 들여다볼 수 있을까? 또한 어떻게 진단을 내리고 해결을 해 나가야 하는 것일까? 『디레버리징』은 우리의 현실을 하나하나 파헤쳐 전망을 내다보고 있으며 해결 방안을 촉구하기 위한 탈출 방향 또한 제시하고 있다.


도서 구매하러 가기


베스트 1위 - 8월 둘째 주 순위

책소개

『인문학과 함께하는 軍 인권과 안전의 새로운 만남』은 2019년 국방일보에 연재했던 ‘인권 칼럼’과 과거 집필했던 ‘안전 칼럼’을 기초로, 내용을 보강하고 미비점을 보완하여 재구성되었다. 이 책은 각 주제별로 심리학, 역사, 문학 등 인문학적 요소에 스토리를 엮어 독자의 접근성을 높였다. 책을 읽으면서 군 인권에 대한 다각도적인 접근이 가능할 것이며, 더불어 스스로 성찰하기에도 더없이 좋을 것이다.


도서 구매하러 가기


좋은땅 도서에 따뜻한 관심을 가져주시는 독자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지금 이 시간 좋은땅 소식